따..딱히 공부하려고 포스팅하는 건 아니니까..!
DLL(Dynamic Link Library) 동적 링크 라이브러리 본문
- 사용하는 이유
1) 나의 소스를 다른이에게 보여주지 않고 기능만을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
2) 프로그램과 함께 컴파일 되지 않고, 프로그램 실행중에 동적으로 연결되어 램에 적재되지 않는다.
(= 필요할 때에만 적재되므로 램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.)
- 사용 예
directx의 h, dll 파일을 추가하기 위해 추가 종속성에 d3dx.h, d3d9x.h 등을 추가하는 것 등
- 유니티에 dll 추가할 때 주의점
비주얼 스튜디오에 프로젝트를 추가할 때 NET Framework의 버전을 유니티가 사용하는 버전에 맞춰야 한다.
-> 비주얼은 최신 버전에 맞추는데 비해 유니티는 낮은 버전을 이용하기 때문
(2015년 기준 최신버전은 4.5, 유니티는 2.0 사용)
'프로그래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모듈, 모듈화 (0) | 2015.10.04 |
---|---|
(링크)Github 사용을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는 사이트 (0) | 2015.06.20 |
C# Winform으로 구현한 로그인 창 (0) | 2015.05.29 |
Native(Unmanaged) Code vs Managed Code (0) | 2015.04.20 |
세그멘테이션 오류(Segmentation Fault) (0) | 2014.12.02 |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