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록2016/07/29 (1)
따..딱히 공부하려고 포스팅하는 건 아니니까..!
Unity 오브젝트 드래그한 지점까지 옮기기
// 오브젝트의 충돌체 private Collider _collide; // 현재 좌표 private Vector3 _curPosition; // 목표 좌표 private Vector3 _direction; // 마우스와 오브젝트가 충돌했는지 체크 private bool _isTrigger = false; void Start() { // 오브젝트의 충돌체를 가져옴 _collide = GetComponent(); } IEnumerator OnMouseDown() { // 오브젝트의 월드 좌표를 스크린 좌표로 변환 Vector3 scrSpace = Camera.main.WorldToScreenPoint( transform.position ); // 오브젝트 월드벡터 - 마우스 월드벡터 (벡터끼리의 차는 서로..
프로그래밍
2016. 7. 29. 00:52